본문 바로가기

interest/Others

윈도우10 마인크래프트 정품 다운로드 링크

윈도우를 포맷하면서 마인크래프트를 재설치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링크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마인크래프트 정품 설치 링크에 대해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정품을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mojang 홈페이지에서 구매해주세요. 제일 기본인 Minecraft Java Edition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제일 근-본 마인크래프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Mojang 공식 홈페이지

 

공식 사이트

Minecraft는 블록을 설치하며 모험을 즐기는 게임입니다. 여기서 게임을 구매하거나, 사이트를 둘러보며 최신 소식과 커뮤니티의 멋진 작품들을 살펴보세요!

www.minecraft.net

마인크래프트는 4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3만 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가상승률을 고려하지 않고 똑같이 3만 원에 판매하는 게 신기하네요.

 

Minecraft Java Edition

구매를 하면 연결된 이메일에 메일이 날라옵니다.

 

메일

메일에 다운로드 링크가 적혀있습니다.

Windows 링크 : launcher.mojang.com/download/MinecraftInstaller.msi

 

혹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net/en-us/download/

 

Already Own Minecraft? Download It Again

Already own Minecraft? Download it again for Windows, Mac and Linux. Download server software for Java and Bedrock and play with your friends.

www.minecraft.net

Minecraft를 다운로드 하고 설치까지 약 3분정도 걸렸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첫화면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이제 Mojang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하고, 남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릴리스 파일을 다운받는데 5분정도 걸렸습니다. 위 화면이 보인다면 이제 마인크래프트를 즐기면 됩니다!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메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