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Others

제주도 2박3일 여행지 추천

지난주 제주도2박 3일 여행다녀온 헬로알파카입니다. 지난 포스팅에포스팅에 신화 월드 메리어트관숙박 후기는 남겼고, 이번에는 제주도 여행지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포스팅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관 2박3일 숙박 후기

 

제가 다녀온 여행지를 지도에 정리해봤습니다.

여행지 정리 지도

오설록티뮤지엄 & 이니스프리 제주 하우스 ★ 추천

오설록티뮤지엄 &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녹차 밭을 배경으로 한 사진 핫플레이스이자 디저트 맛집입니다.

사진 찍고, 이니스프리에서 쇼핑하고 해녀 바구니 먹고, 오설록에서 디저트 세트 한입먹으면 끝내줍니다.

특히 이니스프리에서 해녀바구니 꼭 드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특히 주먹밥 중에 중간거가 게장+마요네즈 조합인데 아직도 생각나는 맛입니다.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어요. 크로켓도 정말 맛있습니다.

 

카멜리아 힐 ★☆ 추천

셀카만 너무 찍어서 사진이 없네요..

여기도 SNS 사진 핫플레이스입니다. 5월 말에 갔을 때는 수국이 잔뜩 피어있더라고요. 정말 이뻤습니다.

사진 찍기 정말 좋고, 볼거리도 많아서 다 둘러보는데 1시간 정도 걸립니다.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셨어요.

별을 하나 뺀 이유는, 이제 여름이어서 더워서 둘러보기 힘들었고, 카멜리아 힐은 동백으로 유명한데, 동백꽃 시즌이 아니어서 수국만 보고 온 게 아쉬워서 하나 뺐습니다. 2월이라면 별 다섯 개도 모자란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월정리 갈비밥 ★☆ 추천

제주흑돼지갈비밥+물냉+제주매운흑돼지갈비밥+비냉+멘보샤

맛있습니다. 점심에 가면 2시간씩 줄 서야 되는 SNS 맛집이라고 알고 있는데, 금요일에 간 데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사람이 별로 없어서 웨이팅 없이 먹었습니다. 맛있는데 약간 양념이 달았습니다. 근데 냉면이랑 같이 먹으면 간이 딱 맞더라고요. SNS 추천 맛집은 보통 걸렀는데, 여긴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드랑 베이커리  추천

갈릭 브레드 + 베이글만 먹었는데 둘 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식은 베이글이 겉바속촉인 거 처음 먹어봤네요. 스타벅스는 베이글 데워서 나와도 10분 만에 타이어 식감 되는데 여긴 진짜 촉촉하고 바삭합니다. 빵 좋아하시면 꼭 먹어보세요!! 사람 엄청 많았는데, 운이 좋게 웨이팅 없이 사 왔습니다.

 

만장굴 ★☆ 추천

용암기둥 앞에서 인증샷

왕복 한 시간 정도 걸립니다. 안이 서늘해서 여름이어도 옷 두껍게 입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안이 어두컴컴하고 불빛이 거의 없어서 무서웠는데, 다행히도 여행객이 많아서 덜 무서웠습니다. 가족끼리 얘기하면서 가면 금방 왕복합니다:D

 

신비의 도로 (도깨비도로) 

신비의도로

17년 전에 왔을 때 너무 신기했어서 이번에 한번 와봤는데, 다 크고 나니까 감흥이 없었습니다. 시작 표지판 있는 부분에 가서 기어를 중립(N)으로 놔두면 차가 갑니다. 집에 초등학생 아래의 아이가 있다면 가볼만하고 아니면 별로입니다.

 

도두 반점  추천

도두반점 내부, 짜장+짬뽕+탕수육

마지막 날 고래라면 먹으러 갔는데, 고래라면집이 문을 닫아서 하는 수 없이 주변 음식점을 검색했는데 잭팟으로 주변 백종원 중식당 도두 반점에 갔습니다. 짜장+짬뽕+탕수 육해서 23,000원인가? 나왔고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특히 제가 짜사이 잘하는 중식당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요새는 중식당에서 짜사이 안 하는 집이 많은데, 도두 반점은 맛있게 잘해서 100점 만점에 100점 주고 싶습니다:D

3시가 브레이크 타임 시작인데 2시 40분까지도 손님을 받아주더라고요.. 보면서 직원분들 힘들 것 같던데 다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볶음밥 품절이었고 냉면 품절이어서 못 먹었는데, 얼마나 맛있길래 낮에 품절이 된 걸까요?_?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다녀온 제주도 여행지 리뷰를 해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제주도 핵 장롱면허 탈출기+ 쏘카 렌트 후기 가져오겠습니다 XD